본문 바로가기
리뷰/IT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by DayJust 2020. 3. 27.

애들이 노래를 부른다....

동물의 숲...동물의 숲.....

애들이 나인가 내가 애들인가....

 

 

그래서 질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외국 홈비디오로 찍은 닌텐도64 boy 비디오가 생각나네요.

하하 욘석! 아저씨도 지금 너랑 같은 기분이란다 ㅎㅎ

근데 너 영어 되게 잘한다?

부모님이 게임만 한다고 혼내지 않으시겠네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신형은 아닙니다. 코로나 때문에 드럽게 비싸기도 하고

저는 zmi 10 pro 배터리계의 벤테이가가 있기 때문이죠 ㅎㅎ  

 

 

연결한다. 초기 설정을 한다. 

 

새 기기의 냄새가 납니다.

 

 

도킹 스테이션입니다.

 

유리가 아니고 플라스틱 화면이라서 유리 재질의 보호필름 붙여야겠네요.

 

뒤태르...

 

 

그렇습니다. 동물의 숲입니다. 타임머신 타고 월요일로 출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