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ZMI10 Pro 65W 20000mAh 보조배터리 언박싱

by DayJust 2020. 3. 27.

스마트 기기의 홍수시대

보조배터리가 없다면 누가 날 위로해주지?

 

네 그렇습니다.

요즘같이 스마트기기가 넘쳐나고 고성능인 시대엔

보조배터리가 필수죠.

 

크면 클수록 좋다

꿔꿔익쑤원

 

맞습니다.

커서 나쁠 건 없습니다. 머리 빼구요.ㅎㅎㅎ

 

 

 

 

 


 

 

와...멋집니다. 박스부터 때깔이 다릅니다.

니가 65W 지원 배터리냣

 

가격이 가격인지라 충격방지 스펀지도 보이네요.

남자는 핑크인데 핑크색이 없네요

 

 

 

보이십니까?

출력 65W MAX??? 제가 구입한 이유죠. 닌텐도 스위치나 맥북 프로도 아주 그냥 콸콸콸 충전하는 겁니다.

물론 type C 포트가 65W 출력이고 

충전 입력도 65W 받을 수 있네요. 와....엄청 뜨거워질 것 같은데?? 

 

 

출력부에도 사양이 적혀 있습니다.

OUT2가 type C인데 입력도 가능합니다.

왜 IN은 뺀 거냐?

 

 

 

측면 샷 갑니다~~~ 금색 버튼...

스마트폰계의 SUV V10 이 생각나네요.

테두리가 진짜 금도금이었는데 홍보에서 뺏다고 욕먹은 ㅎㅎㅎ

넌... 보조배터리계의 벤테이가닷

 

 

음.... 여긴 Type C에 IN/OUT 표기가 있네요.

 

 

 

 

샤오미 10000mah 보조 배터리는 실리콘 커버가 있는데 이 넘은 케이스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파우치 구매했습니다. 벤테이가는 소중하니까요

무게도 무거워서 떨어뜨리면 대미지 엄청날 것 같아서요

 

완전 딱 맞습니다.

딱 입출력 포트에서 끊기네요 ㅎㅎ JUST FIT

사용기는 다음 포스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