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MAVIC MINI 개봉기 매빅미니

by DayJust 2020. 3. 25.

미국에서는 라이트 형제가 비행기를 개발하고...

중국의  Dji는 세계 시장의 드론 강자가 되었다.... 

 

네.. 맞습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적어보았습니다. 좋네요(?)

 

 

여행 가서 가족들과 보낼 즐거운 시간을 기록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안녕마트에서 구입했네요.

요즘 안녕마트 장사를 엄청 공격적으로 하네요. 모니터도 안녕마트에서 구입했음.

전 얼굴이 공격적인데 ㅎㅎㅎ

 

 


두근두근하죠잉 ㅋㅋ

 

비니루? 가 비니룰루 함다. 기대감과 광택에 눈이 멀 것 같네요. 저만 그런가요? 

 

가방이 들어 있더라고요.

추가로 가방 구매할 구실이~~~~~없더라고요~

 

왜 중국 제품들은 저 야리꾸리한 비닐로 포장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정말 작쥬~?

 

호버링을 위한 초음파? 센서가 거미 눈알처럼 보이네요

 

조종기도 6인치 스마트폰 크기 만하네요

 

콤보세트라 감자랑 콜라가 들어 있습니다.

ㅎㅎㅎ 넝담이고 추가 밧데리포함 밧데리가 총 3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