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그것이 알고싶다 벗방을 보고...

by DayJust 2020. 3. 23.

세상에 얼마나 나쁜 놈이 많은지, 얼마나 악랄한 수법이 판치는지 알아야....

당하지 않기에 매주 그것이 알고 싶다를 즐겨보고 끝까지 보는 편인데 이번 회는 보다가 잤다.

 

벗방이 안 나와서 현기증을 느끼다가 잔 게 아니라 너무 뻔한 수법이라 별 흥미가 가지 않더라.

결국 벗방에서 돈 쓰는 인간은 호구 잡힌다는 얘기다.

 

벗방에 많은 사람들이 있고 돈 쓰는 인간이 많아 보여도

결국 호구 주머니에서 돈 가져가려는 허수의 인간과  가짜 아이템이었다는 거 ㅎㅎㅎ

결국 호구만 경쟁심에 돈 다털리는거

 

야바위랑 똑같네 ㅎㅎ

바람잡이에 현혹돼서 다 털리고

 

벗방 관심도 없지만. 호구가 되지 맙시다.